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부산 사하구] 자연환경이 좋고 통합암센터를 갖춘 파크병원에서 암 재활을!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2. 2. 18.

부산파크병원은 산과 자연으로 둘러쌓여있어 환자의 심신 안정과 회복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일전에 병원 시설을 소개한 바 있어 병원 시설에 대한 내용은 https://hyperthermia.tistory.com/1059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포스팅을 준비한 이유는 첫번째 포스팅 때 미처 소개드리지 못했던 통합암센터를 비롯한 각 치료 센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파크병원 홈페이지 캡쳐화면

파크병원의 통합암센터 내에는 지난 6월 29일 개소한 고주파온열치료센터와 고압산소치료센터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각 분과 별로 4명의 의료진이 환자 개인별로 특화된 맞춤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복합면역세포치료, 암성통증치료, 항암부작용치료를 통해 수술 전/후 환자 관리, 말기 암환자 관리를 통해 환자들의 회복을 돕고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파크병원 공식 블로그

​고주파온열치료센터에서는 환자가편안한 하이딥600WM을 비롯한 다양한 고주파온열암치료장비를 갖추고 있고요, 뿐만아니라 전신온열요법을 시행할 수 있는 독일식 온열치료에 많이 쓰이는 HT3000장비를 도입하여 환자의 케어를 돕는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파크병원 공식 블로그

고압산소치료센터에서는 다인용 고압산소 챔버와 1인용 고압산소 챔버를 모두 갖춰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맞춤 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파크병원 공식 블로그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입원 환자들의 심신의 회복과 힐링을 돕는 다양한 생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다고 하고요.

사진출처: 파크병원 공식홈페이지 팝업 & 블로그

세계 3대 인명사전인 마르퀴즈후즈후에 등재되신 박광국 대표원장님의 암 치료 강연 시간을 통해 치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도 주기적으로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진으로는 충분한 소개가 부족했던 것 같네요. 다양한 치료 장비와 프로그램을 통해 암환자 회복을 돕는 파크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까치고개로 79-1(괴정동) 
전화상담: 051-201-8787
홈페이지- http://parkclinic.net/center-1/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parkhospital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