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기 부천] 가은병원에서 고주파온열치료로, 통합 암치유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8. 5. 15.



오늘 소개해 드릴 온열치료 병원은 부천에서 유명한 병원이죠-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적정성 평가 5회 연속 1등급과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 2주기 연속 획득에 빛나는 가은병원입니다.  


성주산 자락에 위치한 가은병원은 노인전문병원을 시작으로 노인성 질환, 만성 질환이 재활을 통해 사회복귀가 가능토록 힘써왔고요. 

2012년부터는 암 치료와 관리 시스템이 가장 발달된 독일 병원들의 장점들을 도입해 항암 통합치료센터를 운영, 암 환자들이 건강한 사회복귀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들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은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가 있어, 전문적으로 치료 및 재활이 가능하다고 해요. 



기본적인 진료 외에도 통원/입원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단히 텍스트로 보여드리자면 암 치료, 재활치료, 뇌질환 치료, 신장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고요.



사진을 통해서 간단한 치료 및 생활 시설을 보여드릴게요. 

양/한방 협진 시스템을 토대로 통합 치료와 요양을 받을 수 있다고 하고요. 고주파온열치료실, 전신온열치료실, 효소치료실, 황토찜질방 등의 치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암 환자를 위한 항암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노인성 질환이나 뇌질환 치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운동치료, 음악, 원예 등의 다양한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성주산이 바로 가까이에 있어, 등산로가 가까이 있고, 실외를 비롯해 옥상에도 정원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친자연적 힐링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위한 기도실(개신교, 천주교)와 노래로 스트레스를 잊을 수 있는 노래방도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미처 다 소개해드릴 수 없는 다른 시설과  치료/회복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거나 문의 전화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표전화: 032-667-0114 

입원문의: 032-621-9100 

주소: 경기도 부천시 마니로 24번길 43-17 (소사구 송내동 676-6) 

홈페이지: http://www.gaeunhospital.com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gaeunhospit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