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전남 담양] 환자 중심의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치료기로 통합암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7. 2. 16.


늘 소개해 드릴 온열치료병원은 이름만 들어도 싱그러운 죽녹원과 침이 샘솟는 
떡갈비로 유명한 담양 창평한마음요양병원 입니다.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은 노인전문요양병원으로 알려져왔는데, 2016년에는 통합암센터를 신설하여 제2의 도약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친절한 의료진과 스텝 그리고 철저한 시설관리를 해왔기에,  환자 중심의 통합 치유와 힐링,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 추구하는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의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창평한마음병원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건축 설계 단계에서부터 철저히 환자분들의 동선과 필요한 부분을 염두하여 시공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병원 복도 사진을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실내에서도 가볍게 걸으며 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널찍하게 마련한 걸 볼 수 있네요~




건강한 일상으로의 회복을 도모하고 통합의학을 적용하여 항암치료 효과를 상승시켜 암 환자의 치유를 위한 공간! 
창평한마음 통합암센터의 시설로는 고주파온열암치료실, 산소챔버, 통증 감소를 위한 페인 스크램블러, 면역약침/침구요법 등이 갖춰져 있고요- 뿐만 아니라 항암치료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와 림프부종을 관리할 수 있는 관리 시설도 완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공식 블로그에서 보면, 의료진께서 고주파온열치료기 셀시우스를 도입하면서 정말 공부를 많이 하셨다고 쓰셨던데요ㅎㅎㅎ 사용 및 치료 만족도가 의료진과 환자 모두에게 좋았다!라는 최근 후기를 건네 듣고는 서로 윈-윈이 되는 것 같아 뿌듯했답니다.


"부모님의 웃음을 지켜드리겠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가 인상적인 한마음병원의 노인요양 프로그램의 사진들은 아래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병원 내부시설을 사진으로 살짝 보여드리자면,  병동별 6인실~1인실의 내부 사진을 보실 수 있고요~ 몸의 치유를 돕는 물리치료실, 체력단련실, 피부관리실 마음의 치유를 다도실이 있고요~


영양으로 몸을 회복 시켜줄 친환경 항암 식단과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힐링/치유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습니다.


끝으로- 눈으로만 봐도 힐링 포스! 산림치유를 할 수 있는 담양, 창평한마음병원에서 담아낸 풍경을 소개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http://cphan.co.kr     혹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cphhan


창평한마음병원의 소식을 담은 뉴스 동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lY3gbnCrSHk



창평 한마음요양병원은 전남 담양군 창평면 화양길64-14,  문의전화는 061-380-7200으로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