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인천 남구] 치유한방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으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8. 7. 3.



오늘 소개할 병원 인천에 위치한 치유한방병원입니다! 2018년 5월에 개원한 신규 병원으로 양, 한방 통합 면역 암센터와  

항암치료센터, 재활센터의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환자분 개개인에 맞춘 면역력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유한방병원은 병마와의 길고 긴 싸움에서 지치고 힘든 암 환우 분과 가족 분들의 마음까지 치유될 수 있도록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어요. 치유한방병원의 의료진은 환자 개개인에 맞춘 치유 프로그램으로 암 치료에 따른 부작용과 고통을 최대한 덜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치유한방병원 시설 한번 살펴볼까요? 



살짝 어두운 우드톤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또 암 환우 분들을 위한 휴게실은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재활센터에서 암 환우 분들의 재활을 돕기 위한 치료를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치유한방병원의 옥상정원 모습인데요. 높은 벽이 있어 좀 더 프라이빗하게 휴식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조경시설과 함께 암 환우 분들의 피로를 풀어줄 바디프랜* 전신안마기가 3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의 모습은 미완성 단계라고 해요! 지금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치유한방병원에서는 고주파온열암치료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셀시우스 TCS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온열암 치료와 다양한 통합진료를 통해 환우분들의 쾌유를 돕고 있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인주대로 442  


치유한방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전화 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전화상담 : 032-212-7676 

홈페이지 : http://www.치유.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