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서울 강동구] 노들봄의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 받으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7. 12. 1.


오늘 소개해 드릴 온열치료병원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노들봄 의원입니다. 

강동구에 인접해있는 대학병원들이 많아서 접근성이 뛰어난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진출처: 노들봄의원 홈페이지 캡쳐&부분편집


노들봄의원은 암환자 관리에 중점을 둔 병원으로-  종양표지자 검사를 비롯한 다양한 암검사와 면역치료, 고주파온열치료, 영양주사요법 등 암환자를 위한 치료 프로그램이 다양한 곳입니다.



노들봄의원에서는 암환자의 치료관리 뿐만아니라 암예방을 위한 검사를 받아 볼 수 있는데요. 

개인 맞춤형 유전자 검사, 종양표지자 검사, 암유전자 메틸레이션 암검사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검사들은 유전자 지표와 종양 표지자 등을 이용해 특정 질병에 대한 발견 가능성을 예측하는 서비스라고 해요.



온열치료병원 소개니 만큼, 고주파온열치료실 소개를 뺄 수 없죠~

노들봄의원에서는 다년간의 고주파온열치료의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 더욱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소개를 아끼지만 항암자가면역세포 치료, 면역치료 주사요법과 운동, 영양주사요법 등을 하고 있다고 하니 자세한 것은 병원에 문의 해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사진출처: 노들봄의원 홈페이지


도심속에 있어 별도의 산책로 없이 병원안에 답답하게 갖혀 있어야하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은 NO! NO! 

도보 5~10분 거리에 올림픽공원과 성내천 산책로가 있어요.



병원 내부 시설을 사진으로 살펴보자면,  특실~6인실 까지 다양한 병실을 갖추고 있고 다인실의 경우는 내부의 별도 휴게공간을 갖추고 있는 병실도 있었어요! 공용으로 이용하는 탕비실도 깔끔했고 족욕실과 별도의 휴게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노들봄의원 건강강좌 코너 캡쳐화면


홈페이지의 건강강좌 코너를 보시면,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꾸준히 제공하고 있으니 병원 방문 전후에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노들봄의원 홈페이지 http://www.medi-doc.co.kr 


노들봄의원은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81길 64 (구.주소: 성내3동 445-7 코스카빌딩 3층 ) 

문의전화는 02-488-7441 으로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