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전남 담양] 고주파온열치료기 2호기 도입!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서 통합암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7. 12. 13.



담양에 위치한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 고주파온열암치료기 셀시우스TCS 2호기를 도입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은 일전에 소개를 한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두번째 시간으로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남 담양 창평면에 위치한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은 2008년 설립되어 현재 9년째 운영 중인데요! 

치매, 중풍 등 노인성 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노인전문병원으로 출발해 노인요양뿐만 아니라 암 환자 치료에도 매진하고 있습니다. 2016년 고주파온열암치료기를 도입 후 암 환자 케어에 집중,  암 환자를 위한 암 치료 전문 병동을 개설 했습니다. 


창평한마음병원은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식단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환자 중심의 병원입니다:D


[PART.1 최상의 의료 서비스]


2016년에 '통합암센터'를 개설했는데요!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건축 설계 단계부터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편한 동선을 고려하고 편의를 위한 공간을 염두해두고 시공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넓고 밝은 톤의 로비가 먼저 시선을 끄는데요. 환자분들의 휴식공간일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가볍게 걸으며 운동도 할 수 있겠네요~


출처 :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치유병동에서는 통합 암 치료를 제시하여 건강한 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양한방 협진의 고주파온열암치료, 주사면역치료, 통증면역치료, 한방면역치료, 힐링·치유프로그램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최근 고주파온열암치료실에 셀시우스TCS 2호기가 설치 되었는데요!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길 희망하는 환자분들에게 희소식이네요. 고주파온열암치료가 암 치료를 받은 모든 환자분들께 도움이 되어 암을 이겨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봅니다. 


그밖에도 미슬토, 비타민요법의 주사면역치료와 고압산소치료, 도수치료, 한방면역치료 등을 함께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PART.2 쾌적한 병원시설]


출처 :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지하1층 ~ 지상3층으로 지어진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은 탁트인 조망을 갖춘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PART.3 치유/힐링 프로그램] 


출처 :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치료와 함께 치유와 힐링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힐링산책(숲치유, 웃음치료), 아로마테라피, 차와 명상, 원예테라피, 반신욕테라피, 미술테라피, 요가/유산소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정서적인 안정감을 얻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전남 담양군 창평면 화양길 64-14 

TEL : 061-380-7200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 http://www.cpha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