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북 안동] 암케어 빛으로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으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8. 2. 22.



오늘 소개해드릴 병원은 경상북도 안동에 위치한 '빛으로병원' 입니다.  

(병원 이름은 치유와 생명의 빛이라는 뜻을 담은 것이라고 해요.)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주변 환경이 갖추어진 빛으로병원은 대학병원급 방사선치료시설과 고주파온열암치료기를 갖추고 통합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입니다. 


빛으로병원은 암 수술과 항암치료 후 외래로 통원하며 방사선 치료를 받기 힘드신 환우들이 입원하여 편안하게 방사선치료와 더불어 

심리적 지지와 다양한 치유와 회복의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빛으로병원의 시설을 함께 살펴볼까요?


출처 : 빛으로병원 홈페이지


휴게실, 북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환우분들의 마음의 양식을 넓히고, 안마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눈에 띕니다.


출처 : 빛으로병원 홈페이지


빛으로병원은 고주파온열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고주파온열암 치료기 '셀시우스 TCS'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2012년 고주파 온열암 치료기를 첫 도입 후 2015년에 고주파온열암 치료 장비를 추가 도입하여 환우 분들의 암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고주파온열암 치료 외에도 대학병원급 방사선 치료기, 암성통증치료기, 면역치료(미슬토 요법, 비타민C 요법, 셀레늄 요법 등), 한방치료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빛으로병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


빛으로병원은 환우분들의 심리적 지지와 즐거운 병원생활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운동요법, 미술치료 외에도 음악회, 사진 컨테스트, 생일잔치, 메이크업 수업 등 재미있고 다채로운 행사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 빛으로병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


빛으로 병원에서는 환우분들과 주기적으로 소풍을 다녀오고 있는대요. 

몇 년간 꾸준히 이어온 프로그램이고 병원에서 멀지 않고 환우분들에게 무리되지 않는 곳으로 다녀오시는 후기를 보곤 하는데, 참가하시는 분들의 표정이 밝고 나들이는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출처 : 빛으로병원 홈페이지


빛으로병원은 환우분들의 암 치료를 위해,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학 인공조미료 대신 육수, 매실청 등을 직접 담가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고, 현미와 잡곡을 주식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환우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매주 급식 소리함을 활용하여 최대한 원하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경동로 1462-58(송천동) 


빛으로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전화 : 1670-3331 

홈페이지 : http://www.allamwith.com 

빛으로병원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lightho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