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강원 춘천] 암환우 힐링 공간, 암스트롱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치료를 받으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8. 9. 6.



이번에 소개할 병원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매그너스의료재단 암스트롱요양병원입니다. 암스트롱요양병원은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으로 서울에서 40~5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현대아산병원, 서울삼성병원, 서울대병원, 성모병원 등에서 치료를 병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국에서 고농도 산소 지대로 손꼽히는 가평과 춘천 경계선에 위치해있어 맑은 자연환경 속에서 산림욕과 산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암스트롱요양병원은 암치료기관으로 양·한방 협진으로 통합의학 암센터를 운영하고 환자별 맞춤식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암스트롱요양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깔끔한 휴게실과, 환우 분들의 건강을 생각한 황토로 꾸며진 복도와, 입원실이 보입니다. 실제로 황토에서는 원적외선이 다량 분출되어 피로회복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환우 분들에게 힐링의 공간이기도 합니다. 암스트롱요양병원의 장점 하나 더! 입원실에 

온돌바닥으로 되어있어서 병실 바닥에서 쉬거나 주무실 수 있다고 해요. 


암스트롱요양병원에는 원적외선 사우나실이 있는데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다량 분출되어 피로 회복과 피로물질 배설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암스트롱요양병원은 야외정원에 조경시설을 예쁘게 꾸며놓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다양한 음악회와 행사들이 열린다고 해요. 유기농 텃밭을 직접 운영하여 환우 분들에게 항암 영양식을 제공하고 있고, 병원 근처 산책로가 있어 피톤치드와 맑은 공기를 맘껏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암스트롱요양병원에서는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독일 장비인 셀시우스TCS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면역해독요법, 비타민요법, 항암면역세포치료, 물리치료 등 개인맞춤 프로토콜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암스트롱요양병원은 환우 분들의 힐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는데요. 심리적 안정감과 스트레스에 감소에 도움을 주는 미술활동, 영양간식을 만드는 요리활동, 생일파티, 종교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서면 울장길 328 


암스트롱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전화 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전화상담 : 033-263-8275 

홈페이지 : www.amstrong.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