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전북 전주] 대자인병원 통합암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8. 12. 18.



오늘 소개해드릴 병원은 전북 전주에 위치한 대자인병원입니다.  

대자인병원은 세계 최초로 양방, 한방, 인도 아유르베다 의학을 접목한 통합적 미래의학으로 환자를 치료하는 새로운 개념의 명품 병원입니다. 


대자인병원은 증상은 있지만 검사에 나타나지 않는 상태를 치료하는 미병클리닉, 첨단 장비 및 전문 인력을 보유한 종합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는 한편, 365일 언제나 치료를 필요로 하는 환자가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365병원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심뇌혈관센터, 최소한의 시술로써 치료하는  최소침습 시술센터, 응급상황에 대비하여 24시간 지역응급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 : 대자인병원 홈페이지


대자인병원의 진료과목과 진료센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 대자인병원 홈페이지


출처 : 대자인병원 홈페이지


대자인 병원은 건강검진에서부터 수술, 재활까지 원스톱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자인 병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출처 : 대자인병원 홈페이지


치료시설 외 내부 편의시설을 살펴보자면, 지하 1층에 원내 약국이 위치해 있고, 소아청소년과 내에 위치한 놀이방 시설이 있습니다. 


출처 : 대자인병원 홈페이지


차 한 잔의 여유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테리아, 휴게실과 매점, 식당 등의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자인병원은 암 환우분들의 치료를 돕는 고주파온열암치료 장비인 '셀시우스TCS'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대자인병원의 통합암병원에서는 미슬토 치료, 셀레늄, 비타민C 주사치료, 항암면역세포치료 등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대자인병원 블로그


대자인병원은 지역 공동체에 도움을 주기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 대자인병원만의 특화된 One Stop Service-표준진료시스템인 스마트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발표회, 환우분들과 함께 하는 힐링콘서트, 대자인병원 대학생 기자단 활동 등의 다양한 행사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견훤로 390 


대자인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전화 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전화상담 : 063-240-2000 

홈페이지 : www.designhosp.com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esign_hosp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