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대전 서구] 여성을 위한 암요양병원! 둔산엔젤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9. 8. 22.

 

오늘 소개해드릴 병원은 대전 둔산에 위치한 둔산엔젤요양병원입니다. 둔산엔젤요양병원은 여성은 위한 암요양병원으로 소통하는 공간, 배려하는 마음, 공감하는 자세를 표방하며 환자들의 품격을 높여주는 병원으로 다가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둔산엔젤요양병원은 을지대병원, 충남대병원, 건양대병원, 대전성모병원과 MOU를 체결하여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둔산엔젤요양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출처 : 둔산엔젤요양병원 홈페이지 


넓고 세련된 로비에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많아서, 로비에 앉아 기다리면서 식물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카페테리아가 있어,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 탁 트인 전면 유리창이 있는 식당을 보니 여느 레스토랑 못지않은 뷰를 감상하면서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둔산엔젤요양병원 홈페이지 


환자분들의 아늑한 보금자리인 입원실은 편백나무 침대로 짜여져있고요. 강마루 시공, 전 병실 공기청정기 가동, 호텔식 침구류 사용으로 환우분들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사진 출처 :  https://blog.naver.com/yj2293/221545693767  


둔산엔젤요양병원에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면역프로그램, 정맥영양주사, 한방면역치료, 항암부작용 관리, 항암식이를 통해 환우분들의 암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또, 여성을 위한 암요양병원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맞춤 스킨케어와 두피케어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출처 : 둔산엔젤요양병원 홈페이지 


또, 운동을 할 수 있는 트레이닝 센터, 반신욕기, 요가 / 명상 / 미술치료 등으로 활용되는 프로그램 숨,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의자까지 갖추어져 있습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44 건국타워 9~11층(둔산동)



교통도 편리하고, 인근 대학병원과 접근성이 좋은 여성을 위한 암요양병원, 둔산엔젤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전화상담 : 042-710-6000
홈페이지 : http://www.ds-ange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