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서울 송파] 포레스트한방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9. 10. 18.

 

오늘 소개해드릴 병원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포레스트한방병원입니다. 포레스트 한방병원은 서울아산병원 그리고 삼성서울병원과 인접한 위치하고 있어 주치료병원 이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레스트한방병원은 "치료 가능성 1%향상을 위해, 101%의 집중과 노력으로 연구합니다."라는 마음가짐으로 환우분들의 완치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해요.

포레스트한방병원 양방과 한방 협진으로 암 면역치료, 항암 부작용 개선, 단계별 치료 관리, 환자별 식이요법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환자 개개인의 맞게 단계별 맞춤 치료를 계획하고,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항암보조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트한방병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출처 : 포레스트한방병원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 


넓고 세련된 로비와 프론트가 먼저 눈이 띄네요. 환우분들과 보호자분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진료 대기와 수납을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식당이 보이는데요. 어느 레스토랑 못지않은 인테리어로 기분 좋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포레스트한방병원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 


환우분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일반병실 뿐만 아니라 vip실, vvip실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할 수 있는 건강관리실,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족욕실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포레스트한방병원에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면역프로그램, 통증관리, 한방면역치료, 항암부작용 관리, 항암식이 등을 통해 환우분들의 암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출처 : 포레스트한방병원 공식블로그 


암 환우분들의 식사는 특히나 중요합니다. 항암 치료 부작용으로 오는 식욕감퇴 등을 이겨낼 수 있도록 포레스트한방병원에서는 호텔 쉐프 출신으로 구성된 영양팀이 암 환자별 맞춤형 식단(위암식이, 저칼륨식이, 저요오드식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29 

포레스트한방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공식블로그나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해보세요.

홈페이지 : http://www.foresthospital.co.kr
공식블로그 : https://blog.naver.com/foresthospital8580
전화상담 : 1899-85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