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기 수원] 아주대학교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와 암재활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0. 8. 28.

 

오늘 소개할 온열치료병원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아주대학교요양병원입니다.
아주대학교병원에서 아주대학교요양병원을 설립하여 2020년 2월에 오픈한 신설 병원입니다! 아주대학교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아주대학병원과의 진료협진도 가능합니다.

아주대학교요양병원은 기능회복 시기에 체계적인 집중 재활을 통하여 '다시 일상의 삶으로'를 목표로 우수한 의료진과 최첨단 재활 인프라를 갖추고, 환자분들의 역학적 특성에 따라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재활의료 전달체계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환자중심의 진료와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추구한다고 하는데요! 아주대학교요양병원은 회복기재활과 암재활 중심,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통합의료시스템 구축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출처 : 아주대학병원요양병원 홈페이지


아주대학교요양병원 시설을 한번 살펴볼까요?

출처 : 아주대학병원요양병원 홈페이지


아주대학교요양병원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여러 곳 두어 환자분과 방문객에게 쉼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에 편의점, 빵집, 카페, 미용실, 카페, 돌봄센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출처 : 아주대학병원요양병원 홈페이지


아주대학교요양병원의 입원실의 모습입니다. 특실/1인실/4인실/6인실 중에 선택하실 수 있고요.
모던한 느낌으로 환자분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처 : 아주대학병원요양병원 홈페이지


사진을 통해 내부 시설을 살펴보자면- 고주파온열치료실, 순환운동치료실, 재활치료실, 수중치료실 등이 있어 환자에 맞게 재활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처 : 아주대학병원요양병원 홈페이지


아주대학교요양병원은 만성신부전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분들을 위한 혈액투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상촬영실, 임상검사실, 수액치료실, 동작분석실, 도수치료실 등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검사와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월드컵로 150번길 21

아주대학교요양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전화상담 : 031-5174-5000
홈페이지 : www.ajich.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