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기 양평]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와 암재활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0. 11. 19.

 

오늘 소개할 병원은 서울에서 가까우면서도 공기가 맑은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에 위치한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입니다. 

생생우리요양병원은 2번째 포스팅으로 2019년에 신관 병동 오픈, 전문 쉐프 영입 및 항암식단 제공, 힐링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변화가 있었기에 한 번 더 소개하려고 합니다!

 

출처 :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 홈페이지 & 블로그

생생우리누리병원은 4면이 산으로 둘러져 있어, 맑은 공기와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 서울과 가까운 양평에 위치해 있지만, 암환우분들에게 장거리 운전은 부담일 수밖에 없지요. 그래서 생생우리누리병원은 본병원을 다니시는 환우분들을 위해 매일 차량을 운행하고 있다고 합니다:D

 

그럼 생생우리누리병원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출처 :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 홈페이지 & 블로그

2019년 오픈한 신관 병동은 모두 1인실과 2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병실에는 화장실과 싱크대가 시공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 병실 바닥은 원적외선이 풍부한 칠보석으로 시공되어 있다고 해요.

 

출처 :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 홈페이지 & 블로그

신관 병동 지하에는 환우분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찜질방, 알칼리 이온수기, 좌욕기, 게르마늄 온열침대 등 환우분들의 체온 상승과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출처 :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 블로그

"잘 먹어야 한다"라는 취지 아래 항암 식단 전문 쉐프님을 센터장으로 초빙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항암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매 끼니 신선한 채소와 수제 소스 등의 제공되는 샐러드바도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 홈페이지 & 블로그

생생우리누리병원에서는 양한방협진치료, 면역치료, 고주파온열치료, 물리치료, 뜸치료 등 암환우들을 위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처 :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 홈페이지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재활 치료 프로그램들을 통해 환우분들의 통증 감소와 빠른 재활을 돕고 있습니다.
라인댄스, 뜨개질 교실, 요가 프로그램, 웃음치료 콘서트, 원예 프로그램, 노래 교실 등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환우분들의 스트레스 감소와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해요.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이 더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 : www.woorinuricare.co.kr/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

통증완화 재활치료 항암 부작용 및 통증을 감소시키고, 수술 전 후 림프 부종을 완화시키는데 꼭 필요한 치료 요법입니다.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에서는 도수 치료, 주열 치료 등 암 재활에 필요

www.woorinuricare.co.kr

블로그 : blog.naver.com/sswoorinuri

 

생생우리누리요양병원의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내 가족을 돌본다는 마음으로 환우님들의 치료와 요양, 일상으로의 복귀에 힘쓰겠습니다.

blog.naver.com

문의전화 : 031-775-1122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우나람길 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