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전남 목포] 옥암힐요양병원에서 암재활치료와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0. 12. 16.

 

오늘 소개해드릴 병원은 전남 목포에 위치한 옥암힐요양병원입니다.
9월 7일에 개원한 옥암힐요양병원은 암치료 재활요양병원으로 환우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화순전남대학병원이나 광주 기독병원 또는 타지역에서 암 치료를 받으신 환우분들의 항암치료와 방사선치료의 부작용 케어, 면역력 증진과 생활 체력 향상을 도와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하실 수 있도록 옥암힐요양병원에서는 다양한 암케어요법을 실시하고 있다고 해요.

옥암힐요양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옥암힐요양병원의 입구와 모던한 느낌의 로비 모습입니다. 
옥암힐요양병원은 체계화된 양/한방 치료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고, 본병원에서 외래진료 후 일 단위, 주 단위, 월 단위로 입원 및 외래진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환우분들이 편히 쉴 공간인 입원실의 모습입니다. 침대마다 개별 TV가 설치되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보통 4-6인실의 입원실에 티비가 1대뿐이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지 못할 때가 많은데 개별 모니터 설치로 환우분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옥암힐요양병원에서는 환자별 맞춤형 의료 서비스로 물리치료실, 도수치료실, 주사실 등의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옥암힐요양병원에는 이탈리아 장비인 하이딥600WM 고주파온열암치료기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면역프로그램, 항암 부작용 관리, 영양 식단 등을 통해 환우분들의 암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옥암힐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


주소 : 전라남도 목포시 정의로 6 
전화문의 : 010-7501-6500
블로그 : blog.naver.com/sb402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