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전남 담양] 환자 중심의 암치료를 목표로하는 명문요양병원(feat.다양한 고주파온열암치료)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1. 2. 3.

 

오늘 소개할 온열치료병원은 전남 담양에 위치하고 있는 명문요양병원입니다. 

만덕산과 푸르른 운암호 그리고 편백나무 숲으로 둘러쌓인 천혜의 자연 환경을 지닌 자연 친화병원인 명문요양병원은 환자 중심의 의료환경을 위해 엄선된 친환경 식재료로 음식으로도 병을 치료하는 식단까지 챙기는 병원이라고 합니다. 

명문요양병원은 다양하고 체계적인 치료프로그램으로 편안히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고하는데요. 양한방 협진을 통해, 환자에 맞는 암치료를 목표로 면역요법, 고주파온열치료 및 뜸치료를 통해 암환자의 회복과 재활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통해 치유시설 살펴보자면- 환자 중심의 치유환경을 위한 황토벽과 편백나무를 사용한 입원실, 황토찜질방, 휴게실, 체력단력실을 볼 수 있었고요.

 


치료/치유프로그램 찾아보자면, 암 연구소를 별도로 갖추고있어 다양한 암프로그램 연구를하고, 고주파온열치료실, 명상프로그램실, 요가실, 풍욕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편백나무숲이 있어 산책만으로도 피톤치드샤워를 하는 느낌을 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병원만의 조경으로도 아름다운 계절의 변화로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하니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고> 명문요양병원의 계절풍경을 담은 포스팅

blog.naver.com/omddsk/222077922094

blog.naver.com/ash1258/222115160103

 

사진으로는 다 소개하지 못했지만 다양한 치료기기를 통한 통합암치료그램은 물론 친환경 식재료를 병원장님이 직접 엄선한 식단을 제공하는 전남 담양에 위한 명문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주소: 전남 담양군 대덕면 창평현로 1063 (운암리 364-15)
전화상담: 061-383-5000

홈페이지 - www.am8275.co.kr/

공식블로그 - blog.naver.com/omdds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