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충남 공주] 주은라파스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1. 2. 24.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온열치료병원은 충남 공주에 위치한 주은라파스요양병원입니다.

2번째 포스팅인 주은라파스요양병원은! 통합센터신관이 오픈하였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통합센터신관에서는 다양한 암치료와 암병동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주은라파스요양병원은 소개할 포인트가 너무 많은데요! 본관, 신관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과 병동을 운영 중에 있고요.
넓은 광장과 산책로, 분수대 등의 힐링 시설뿐만 아니라 넓은 주차장과 면회실, 매점 등을 갖추고 있어요~

소개할 포인트가 너무 많지만 이번 시간에는 암전문센터인 통합센터신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은라파스 암병동은 현대의학, 한의학, 임상영양, 보완요법 전문가들이 모여 다학제 시스템으로 암 환자를 치료/관리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근거 중심적인 현대의학 치료와 한의학치료, 맞춤식 영양식단을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은라파스 통합센터신관 1층 로비와 휴게실의 모습인데요! 모던한 느낌의 깔끔한 로비가 인상적입니다.
데스크와 상담실, 사진에는 없지만 건식 반신욕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주은라파스요양병원에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주은라파스 통합센터신관에서는 고주파온열치료, 훈증치료, 도수치료, 페인스트램블러, 양·한방종양학치료 등의 다양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1인 입원실입니다! 냉장고, IP TV, 전자레인지, 소파, 시스템에어컨, 화장실(비데, 세면대, 해바라기 샤워기), 주방(드럼세탁기, 싱크대 등) 등 없는 게 없는 풀옵션 병실이네요~

 

다인실의 경우도 풀옵션 병실로 불편함 없이 생활하실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5층 라운지입니다! 가족들이나 지인분들이 면회 왔을 때 맛있는 식사나 차를 즐길 수 있는 자유스러운 공간입니다.

 


충청남도 공주시 탄천면 효자길 100

주은라파스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 : www.jooeunraphas.com/

블로그 : blog.naver.com/raphas2004

문의전화 : 041-852-7182(암 상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