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부산 사하구] 파크병원에서 환자 개인별 맞춤 치료와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1. 4. 9.

 

이번 시간에 소개할 병원은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파크병원입니다. 파크병원은 자연으로 둘러싸인 청정지역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치료에 전념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파크병원은 암 통합 중점 치료로 각 분과 별로 의료진들이 다학제 협진을 시행합니다. 환자 개인별로 특화된 맞춤치료로 환우분들의 회복을 돕습니다.

파크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출처 : 파크병원 홈페이지


파크병원에 들어서면 고급스러운 로비와 진료대기실이 눈에 띕니다. 또, 북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조용히 독서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크병원은 지하1층부터 5층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고압산소치료센터, 중앙수술센터, 건강검진센터, CT실, 방사선실이 있고요. 1층에는 진료대기실, 고주파온열치료센터, 물리치료실, 운동치료실, 임상병리실, 외래주사실, 약국, 북카페가 있습니다. 2~5층은 병동과 휴게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 파크병원 홈페이지

 

첫번째 사진은 파크병원의 물리치료실 사진입니다. 개별 칸막이가 있어 프라이빗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고요. 운동치료실에서는 다양한 재활치료와 운동기구를 이용해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상병리실과 다인실 입원실 내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파크병원 블로그


파크병원에는 이탈리아 장비인 하이딥600WM(HY-DEEP600WM) 고주파온열암치료기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복합면역세포치료, 암성통증치료, 항암부작용치료, 수술 전 후 환자관리, 말기 암환자 관리 등 환자 개인별 맞춤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파크병원 블로그


파크병원 식당이 리뉴얼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조명과 다크 브라운톤의 인테리어로 평온한 식사 공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안전성이 확보된 유기농 친화경 농산물과 무첨가제 원칙으로 천연재료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전하는 조리법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파크병원에서는 다양한 항암식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암수술 후 회복기에 맞춤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처 : 파크병원 블로그


서두에 자연으로 둘러쌓인 청정지역에 위치한 병원이라고 소개했는데요!
병원 근처에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가볍게 산책도 하고 자연이 주는 에너지도 듬뿍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크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부산광역시 사하구 까치고개로 79-1
홈페이지 : parkclinic.kr/

블로그 : blog.naver.com/parkhospital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