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전남 여수]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에서 암요양과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1. 8. 16.

이번에 소개해드릴 병원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입니다.

편백숲 향기와 미소가 가득한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은 2009년 개원하여 지역민의 질병 퇴치와 보건복지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해 왔으며, 전남 여수 및 광주지역에서 화순전남대병원과 협력하여 암환자 및 암 후속치료를 요하는 환자분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은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116개 병상을 갖추고 있으며, 보다 나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위해 각종 첨단 장비의 도입과 최고의 의료진을 초빙하여 한 차원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사진출처: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의 1층 로비의 모습과 편의시설, 운동과 안마, 반신욕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 갖추어져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요. 야외 테라스가 있어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출처: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의 병동 로비의 모습인데요. 환우분들이 삼삼오오 모여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인실, 2인실, 3인실의 입원실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

통합의학적 암 재활치료를 시행하고 있는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에서는 고주파온열치료, 산소치료요법, 한방치료, 자연치유요법, 면역치료, 통증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

병원 주변이 편백숲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톤치드 가득한 산책로를 걸으며 산림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은 암 치료 외에도 가정의학, 한방과, 뇌졸증/노인성질환, 물리치료 등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수시노인전문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둔덕5길 29(둔덕동)
전화 : 061-653-9119
홈페이지 : www.yshospital.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