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남 진주] 진주장덕한방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1. 1. 7.

 

오늘 소개해드릴 병원은 경남 진주에 위치한 진주 장덕한방병원입니다. 서울에 위치한 장덕한방병원의 분원으로 전국 6개 지점으로 운영 중에 있다고 합니다. 진주장덕한방병원은 2018년 10월 개원 이래, 환자분들을 위해 체계적인 진단과 1:1 맞춤 양한방 통합치료 시스템으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주장덕한방병원은 84병상의 입원 가능한 진주지역의 대규모 병원입니다.
면역암센터를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치료와 척추 관절 통증 치료를 양한방협진으로 진행합니다.

​진주장덕한방병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출처 : 진주장덕한방병원 블로그 


진주장덕한방병원의 1층 로비와 대기실의 모습니다. 진주장덕한방병원은 84병상으로 1인실, 2인실, 4인실의 병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우분들의 편의를 위해 4인실에도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진주장덕한방병원 블로그 


진주장덕한방병원에서는 다양한 치료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양방 한방 진료실, X-ray 실, 채혈검사실, 침 치료실, 물리치료실, 족욕실, 초음파 진단실, C-ARM 실 등의 다양한 시설과 치료실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출처 : 진주장덕한방병원 블로그 


진주장덕한방병원은 어깨, 목, 허리디스크, 척추, 관절, 교통사고 치료 시 비수술 치료법인 정형외과+한방치료를 결합한 슬링 치료와 추나치료, 도수치료, 재활운동치료 등으로 환자분들의 맞춤형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주장덕한방병원은 암면역센터를 운영 중에 있고, 암환자분들은 외래 혹은 입원 치료가 가능하고 고주파온열암치료기가 도입되어 있어 진주에서도 고주파온열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주장덕한방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주소: 경남 진주시 촉석로 178 B1, 1~3층
문의전화 : 055-748-5555

홈페이지 :  www.jangdeuk.com/jinj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