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광주 광산구] 첨단한방병원에서 암케어와 재활치료를 한번에! (feat.고주파온열암치료)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0. 11. 4.

 

오늘 소개드릴 온열치료병원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하고 있는 첨단한방병원입니다. 
(이름이 '첨단'이 들어가서 어떤 의미일까 했는데.. 살짝 스포를 하자면, 소개를 준비하며 정말로 "첨단"이라 불리울만한 것들을 알게되었습니다! 동이름이.. 첨단이었다는 것은 안 비밀!ㅎㅎㅎ )

 

첨단한방병원 홈페이지 캡쳐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을 동등한 가치로 통합하는 새로운 개념의 통합암치유 클리닉을 모토로 하고있는 첨단한방병원은 

 

 

[한의사 문형철 건강하게 사는 법]<37>악성 종양 암에서 자유롭기 - 광주드림

악성 종양 암을 진단 받으면 환자는 엄청난 혼란에 빠지게 된다. 왜 하필 나한테 이런 일이 발생했는가? 분노·원망감을 보이기도 하고, 암에 대한 두려움, 슬픔, 서러움, 무기력, 절망, 죄책감,

www.gjdream.com

(▲위의 칼럼을 통해 알 수 있듯) 명상과 호흡이완법과 같은 방법으로 암과의 싸움에 지친 마음까지도 살피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한방협진진료를 통해 암 케어뿐만 아니라 보행재활치료 등에 힘쓰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사진출처: 첨단한방병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

사진을 통해 내부시설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고주파온열치료실, 피톤치드가 뿜뿜 편백나무(히노끼)가 가까이에 있는 입원실과 휴게실. 그리고 운동재활치료실, 도수재활치료실, 무중력조절보행재활시스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무중력조절보행시스템이라니... 정말 이런 첨단 재활장비는 처음봤지 뭐에요. 눈이 휘둥그레했습니다. 

 

첨단생활체육공원 산책로 사진

도보 5분 거리에 아름다운 영산강이 흐르는 첨단생활체육공원이 가까이 있어, 산책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통해 힐링할 수 있고요. (유채꽃과 코스모스 그리고 억새가 아름다워, 계절별로 다 좋다는 후기들을 많이 보았어요 ㅎㅎ)

힐링 스팟이 가까움에도 식당가와 편의시설들이 가까이 있어, 치료 중에도 일상의 업무 처리에 전혀 불편함이 없는 위치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첨단한방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첨단한방병원 홈페이지 www.cdhb.co.kr/

첨단한방병원 블로그 blog.naver.com/freer9

 

주소: 광구광역시 광산구 월계로217
문의전화: 062-717-0001


첨단생활체육공원 소개에 사용한 사진은 blog.naver.com/pnukmed10/220326177469 에서 발췌하여 사용하였음을 밝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