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기 가평] 암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재활할 수 있는 강변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2. 3. 16.

오늘 소개할 온열치료병원은 가평 북한강변에 위치한 강변요양병원입니다. 북한강 리버뷰를 바라보며 마음의 평안함을 더해줄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강변요양병원은 24시간 의료진 상주, 양한방 협진을 통한 암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진출처: 강변요양병원 공식블로그 & 홈페이지

강변요양병원은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자연요양을 기본으로 환자들의 효과적인 치료와 삶의 질 향상을 휘애 최적화된 통합의학적 치료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강변요양병원 홈페이지

암 케어 시스템은 크게 암면역케어시스템, 항암면역세포치료, 정맥영양주사요법으로 3가지로 분류해 시행 중이라고 합니다. 치료 시스템 안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 주사치료, 한방치료, 산소치료 등을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항암부작용치료, 체력/면역력회복과 통증완화 재활치료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하네요. 케어 시스템의 대표 시설인 고주파온열암치료실과 산소치료실만 사진으로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사진출처: 강변요양병원 홈페이지

암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치유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영양/푸드요법, 자연요법, 운동요법, 심리요법을 시행중에 있고, 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시설인 원적외선 찜질실, 족욕실, 물리치료실, 휴게실을 살짝 소개해 드릴게요. 

​병원 시설을 조금 더 옅보자면, 병실은 다인실, 1인실, 병실 화장실, 세탁실과 식당 그리고 암환자 맞춤 식단이 마련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출처: 강변요양병원 홈페이지

옥외 공간으로는 강변테라스와 노천 족욕공간, 그리고 병실에서뿐만 아니라 강바람을 맞으며 리버뷰를 즐길 수 있는 옥외 휴게공간을 갖추고 있었어요.

사진출처: 강변요양병원 홈페이지

 


​사진으로는 모든 시설이나 설비를 다 소개하지 못했지만 풍욕과 등산, 요가와 무용 그리고 원예와 미술, 음악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자연과 함께 그리고 예술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여성암전용 치유 프로그램이 있는 가평, 강변요양병원에서 암 재활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585 
전화상담: 031-582-8858 
홈페이지- http://www.riversidehp.com/
공식블로그 - https://blog.naver.com/etudrxtni/ 와 https://blog.naver.com/gkseksdnfe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