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인천 미추홀구] 방그레병원에서, 방그레 미소짓는 암재활&요양을!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2. 6. 27.

오늘 소개할 온열치료병원은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방그레병원입니다.

도심의 편의성과 동시에 숲 조망이 가능하고 도보 30분이내 문예권과 팍세권을 갖춘 곳에 위치한 방그레병원은 가정과 사회로의 성공적인 복귀를 목표로 재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라고 합니다.

사진출처: 방그레병원 홈페이지

병원 입구에서부터 철저한 방문자 체크와 체온측정으로 감염병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방그레 병원인데요. 관절과 척추 질환의 통증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방그레병원만의 새로운 재활 패러다임을 통해 성공적인 회복을 돕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데요. 

관절/척추 환자뿐만 아니라 재활의 저변을 면역증진과 암 재활로도 넓혀가고 있는데요. 풍부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으로 구성된 정형외과 수술후, 관절 척추 비수술센터와 암환자 전문면역증진센터 그리고 전문진단센터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방그레병원 홈페이지

사진을 통해 치료시설을 살펴보자면 - 비수술척추센터, 스포츠메디컬재활의학센터, 비수술치료센터, 영상의학센터, 스포츠메디컬센터, 진단검사의학센터, 면역증진센터를 갖추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고요. 

 

암재활/치유 프로그램을 살펴보자면, 면역증진센터에서 통합 암관리를 위해 부작용 상담을 통해 케어 계획을 수립하여 암재활 프로그램(고주파온열암치료, 면역요법, 암식단관리, 암환자를 위한 도수재활치료)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방그레병원 홈페이지

1인 1TV와 깔끔한 수납공간과 아늑한 조명을 갖춘 다인실과 편안한 1인실을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방그레병원 홈페이지

병원 시설을 조금 옅보자면, 각 층별로 마련되어 있는 깔끔한 탕비실과 휴게공간, 거동이 불편한 재활환자 케어가 용이한 샴푸실, 오픈형키친인 주방과, 탁 트인 옥상정원 등의 시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지도를 캡쳐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도보 30분 이내,승학산(광교공원)이 있어 탁트인 옥상정원과 병실에서 숲 조망은 물론 가벼운 산책이 가능하고, 인천중앙공원(올림픽공원) 팍세권일 뿐만아니라 인천문화예술회관과 주안도서관과 같은 문화예술시설도 가까워 몸의 재활은 물론 마음의 재활에도 도움이 되는 시설이용이 가능한 위치입니다. 



사진으로는 다 소개하지 못했지만 다양한 치료기기를 통한 통합암치료그램을 연구하는 미추홀구에 위치한 방그레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주대로472 승기사거리 (구 동양장사거리)
전화상담: 1522-0677
홈페이지- http://bangre.co.kr/

 

방그레병원

인천재활병원, 암 면역증진센터, 관절척추병원, 온열암치료기, 항암 치료 중 면역관리, 암 수술후 관리, 동양장사거리 위치

bangre.co.kr

암재활센터장 김강석 원장님의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bangrehospital

 

방그레병원 김강석원장의 면역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 인천 동양장사거리에 위치한 방그레병원 암면역증진센터 김강석 원장입니다. 암환자 입원 및 상담 문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