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서울 동대문구] 암 환자의 몸과 마음 케어를 동시에 치유할 수 있는 공간, 다시봄의원에서 고주파온열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4. 28.

오늘 소개 할 온열치료병원은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에 위치한 다시봄의원입니다. 

다시봄의원은 22년 10월 개원한 신규 병원으로 인생에서 가장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암 환자와 함께 다시 돌아올 봄을 기다리겠다는 의미에서 ‘다시봄’이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해요. 

다시봄의원은 3차 병원에서의 수술적 치료,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들의 부작용을 관리하고 신체의 회복력을 높여주는 치료들을 시행합니다. 암환우힐링케어솔루션을 표방하며 암 환우의 종합적인 케어를 담당하는 의원으로 암 환우들을 위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시봄의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사진출처 : 다시봄의원 블로그

다시봄의원의 로비 및 의원 전경입니다. 베이지 톤으로 모던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암 환자 배려에 초점을 맞춘 인테리어로 높은 층고와 눈부심을 많이 느끼는 암 환자를 위해 간접조명을 설치했다고 해요.

 

사진출처 : 다시봄의원 블로그

병원에 들어서면 보이는 메인로비에는 환자 및 보호자 분이 편히 앉아 기다릴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바로 옆 상담실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진행 하실 수 있어요. 또,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잠시 책을 보거나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시봄의원 블로그 & 홈페이지

1인실 병동에는 개인 TV와 냉장고, 서랍장, 옷장, 개인샤워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뜻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어 회복에 전념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인실은 개인 TV와 냉장고, 서랍장, 옷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복도 끝에 위치해 있어 독립적이고,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고요. 4인실은 개인 TV와 냉장고, 서랍장, 옷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고, 쾌적하며, 블라인드를 올리면 다시봄의원에서 가장 좋은 뷰를 자랑한다고 해요. 마지막 사진은 24시간 간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간호 스테이션입니다. 입원 환자들이 한밤중에도 아무 걱정 없이 편안하게 휴식하실 수 있겠네요.

사진출처 : 다시봄의원 홈페이지

다시봄의원은 3차 병원에서의  수술적 치료,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들의 부작용을 관리하고 신체의 회복력을 높여주는 치료들을 시행합니다. 통합암 면역치료로 고주파온열암치료, 미슬토, 싸이모신알파, 항암면역세포치료, 고용량 비타민요법, 셀레늄요법, 암재활치료 등을 시행 중이라고 합니다. 케어 시스템의 대표로 고주파온열암치료실과 물리치료실만 사진으로 살짝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진출처 : 다시봄의원 블로그&홈페이지

다시봄의원에 입원하시는 환우분들을 위해 어메니티 토탈세트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사진에는 없지만 욕실 어메니티는 고급 호텔에 들어가는 일랑일랑 어메니티라고 해요. 힐링룸에는 안마의자, 건식족욕기, 스팀족욕기, TV가 설치되어 있어 환우분들의 피로회복을 돕고 프로그램실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요가매트, 폼롤러, 닌텐도링핏이 제공되어 환우분들이 운동도 하고 게임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탕비실에는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커피포트, 자동원두분쇄기와 커피그라인더가 준비되어 있구요. 신선한 원두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커피 무료 제공!)


다시봄의원은 환우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더 행복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작은 것 하나라도 세심히 신경 쓰고 고민하고 있는 모습이 엿보입니다. 지친 암 환자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고 치유할 수 있는 공간, 다시봄의원에서 암으로부터의 회복 시간을 가져보세요!

주소: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 123 휘경메디컬프라자 5층

전화상담: 02-2247-7282
홈페이지: https://dsbom.modoo.at/
블로그- https://blog.naver.com/againsd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