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다년간의 암재활 노하우를 가진, 휘림한방병원에서 암 재활과 고주파온열암치료 그리고 약선 식단을 만나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6. 2.

오늘 소개할 온열치료병원은 부산시 중구에 위치한 휘림한방병원입니다.

이미지 출처: 휘림한방병원 공식 홈페이지

부산지하철 1호선 중앙역과 남포역에서 도보 5분거리, 공항 리무진 버스와 시내버스 승하차정류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휘림한방병원은, 부산대학교병원, 양산부산대학교병원, 고신대학교복음병원, 부산백병원 등 유수의 상급병원과의 진료 협력을 맺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지 출처: 휘림한방병원 공식 홈페이지

양한방협진을 제공은 물론, 한의학적으로 암 치료/재활의 활발한 연구와 인의를 펼치는 휘림한방병원은 지난 10년간 누적 암진료 횟수가 30만회에 이른 베테랑 암케어 병원인데요. 그간의 치료 성과를 한양방통합치료적 측면과 한방치료적 측면의 증례를 논문으로 엮어 학회에 보고한 자료와 병원 내 호전사례와 항암부작용 극복 사례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호전사례와 극복사례 그리고 치료 후기의 경우, 의료법에 의해 병원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에 한해 공개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겨내고자 하는 의지가,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으로- 희망찬 당신의 내일에 동행하겠습니다.'
(휘림한방병원의 치료 철학)

 

사진을 통해 휘림한방병원을 잠시 살펴보자면,

이미지 출처: 휘림한방병원 공식 홈페이지

휘림한방병원은 한방면역암치료(면역약침, 면역약제, 온열치료, 비훈치료), 양방면역암치료(고주파온열암치료, 페인젬머, 도수치료), 통합암치료센터(면역연구소/항암약선연구소) 그리고 암치료 로드맵(재건-정상화-유지관리단계) 통해 암환자에게 다가가는 통합적 치료를 지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휘림한방병원 공식 홈페이지

입원실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가지고 환자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인실과 1인실 그리고 1인실 중에서도 마음까지 시원한 오션뷰 입원실을 갖추고 있다고 하고요. 어느 입원실을 나서던 병동 복도 운동라인을 통해 복도 걷기만으로도 운동 의지를 더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휘림한방병원 공식 홈페이지

병원 내 편의시설로는 도서관 갖춘 휴게실, 편백족욕실, 운동실, 도수치료실, 카페테리아를 통해 입원 환자들의 편의는 물론 힐링을 돕는 공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외래 진료 또한 불편함 없이 받을 수 있도록 너른 병원 로비가 마련 되어있었어요.

십 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병원답게 항암 약선연구소를 통한 약선 식단이 제공되고 한방약선차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사진으로는 모든 것을 다 소개하지 못했지만 암으로 부터의 회복을 위한 다양한 치료&재활 프로그램이 있는 부산에 휘림한방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6 다원중앙 타워
전화상담: 1522-8850   
홈페이지- https://www.hgkmc.kr/
휘림한방병원 방선휘 병원장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truepsh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