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기 광명] 암 환자의 몸과 마음 케어를 동시에 치유할 수 있는 공간, 광명 면력한방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5. 11.

오늘 소개 할 온열치료병원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면력한방병원 광명점입니다.

 

면력한방병원은 강서 마곡점, 부천 역곡점에도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면력한방병원은 면역암센터, 척추관절센터, 통합면역센터를 운영해 질환별로 특화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입니다.​

면력한방병원은 양한방협진 병원으로 다양한 암 발생 기전에 대한 다양제, 다표적 접근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 수술전후관리, 항암전후관리, 후유증을 관리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항암식단부터 규칙적인 운동습관, 숙면, 다양한 보조요법을 통해 떨어진 체력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요양병원이나 한방병원을 많이 선택하고 있는데요.

건강한 삶으로 복귀를 도와드리는 광명 면력한방병원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광명 면력한방병원은 쾌적한 시설, 주요 대학병원과의 접근성, 셔틀버스 운영, 대형병원 급의 의료시설, 양한병 협진 진료, 각 분과별 면역 전문의 24시간 상주, 체계적인 항암 식단 제공, 암 환우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 운동 치료 및 힐링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깔끔하고 넓은 로비, 넓은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고, 마치 호텔에 머무는듯한 일상이 되도록 안마의자와 족욕기, 카페테라스, 독서실 등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광명 면력한방병원은 260평 이상의 넓은 병동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쾌적한 1인실, 2인실, 4인실의 입원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입원실에는 개인 TV와 냉장고, 수납장, 칸막이 커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명 면력한방병원에서는 항암 회복관리, 항암 재활치료를 위해 다양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고주파온열암치료, 한방치료, 수치료, 재활운동치료, 도수치료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원생활의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옥상 하늘정원이 마련되어 있고요. 필라테스 및 운동시설, 요가, 미술치료, 웃음치료 음악치료 등의 프로그램실을 운영해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낮추고 심신의 안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주고 있어요. 또, 면력한방병원은 내부에 전문 영양팀이 있어 1:1 상담을 통해 환우분들의 개개인에 맞는 건강식 항암 식단을 조리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혼자서 진행하기 힘든 암 치료 후 관리들, 광명 면력한방병원에서 맞춤 케어를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광명 면력한병원이 더 궁금하시다면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16 트라이앵글빌딩 8층~11층
전화상담 : 1588-2915
홈페이지 : http://km.immunehospital.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reamorient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