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부산 부산진구] 암 환자의 몸과 마음 케어를 동시에 치유할 수 있는 선함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7. 24.

오늘 소개할 병원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선함병원입니다. 

 

선한 마음의 케어로 몸도 마음도 치료하고자 하는 선함병원은 서면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내외로 지하철을 이용하여 편하게 내원할 수 있는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는 암병원입니다.

부산암재활을 고민 중이시라면 여러 가지 조건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요.

하나, 교통수단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였는가
둘,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한 곳인가
셋, 편의시설이 충분히 갖추어져 있는가
넷, 시설관리 및 재활장비를 다양하게 보유하였는가
다섯, 상주 의료진의 경력을 믿을 수 있는가

이 다섯 가지를 모두 갖춘 곳이 바로 선함병원이라고 해요. 재활에 앞서 암 센터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의료진이 상담 및 검진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선함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미지 출처: 선함병원 공식 블로그

선함병원 4층 입구를 들어서면 잠시 대기를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가 있고요. 병원의 메인 로비는 차분한 색채의 인테리어와 편안한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한편에 카페테리아가 마련되어 있어 입원생활을 하는 환우분들에게 편안한 휴식 장소가 제공됩니다.

이미지 출처: 선함병원 공식블로그

선함병원은 암 환우분들이 편히 치료받으실 수 있도록 1인실, 2인실, 3인실, 4인실의 입원실이 있고 샤워실, 휴게실, 식당, 8층 옥상정원 등의 필요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항암 관리를 받으면서 편히 지낼 수 있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선함병원 공식블로그

​선함병원에는 고주파온열치료실, X-레이실, 물리치료실, 에스테틱실 등의 치료시설을 갖추고 있어 재활과 암 치료를 받으면서 체계적인 관리하에 생활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선함병원 공식 블로그

방사선 및 항암치료 과정을 거치게 되면 신체적인 부담이 가중되어 면역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치료와 함께 중요한 것인 바로 식단 관리입니다. 선함병원은 별도의 시간표를 구성하여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선함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22 태양빌딩 4층

전화상담 : 051-948-1000

홈페이지 : www.sunham.co.kr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sunham7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