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전남 담양에 위치한 숲세권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서 통합암치료를 받아보세요!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8. 29.

오늘 소개해 드릴 병원은 전남 광주 근교에 위치한 담양 창평한마음요양병원입니다!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은 2008년 개원하여, 2016년에는 '통합 암 센터'를 개설하여 보다 근본적인 암 치료 활동을 시작했다고 해요.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환자 중심의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병원입니다. 

 

저희 블로그에서는 일전에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 대해 2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어요! 통합암센터 개설로 환우분들이 편히 치료받고 쉴 수 있는 공간,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미지 출처: 창평한마음요양병원 공식블로그

창평한마음요양병원 뒤에는 산이 있어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본원 뒷산에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계절이 바뀌는 산을 구경하면서 유산소 운동과 산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창평한마음요양병원 공식블로그

창평한마음요양병원 광주, 전남 3대 대학병원인 전남대학교병원,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조선대학교병원과 진료협약으로 응급상황 시에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차로 20~30분이면 전남 광주 시내, 화순 암센터로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이미지 출처: 창평한마음요양병원 공식블로그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의 통합암진료센터에서는 고주파온열암치료, 면역주사치료, 통증치료, 한방치료, 힐링+치유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원하시는 기간동안 치료 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성 통증의 고통을 줄이기 위한 관리, 도수치료, 림프마사지, 하지부종 마사지, 온열돔, 찜질방 등의 부대시설과 맞춤형 관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창평한마음요양병원 공식블로그
이미지 출처: 창평한마음요양병원 공식블로그

창평한마음요양병원은 환우들의 균형잡힌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피토케미컬이 풍부한 음식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여 영양 맞춤 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우분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다고 하니, 맛있는 식사로 병원 생활이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남 담양에 위치한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전남 담양군 창평면 화양길 64-14
TEL : 061-380-7200
창평한마음요양병원 홈페이지 : http://www.cphan.co.kr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cphhan


창평한마음요양병원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암통합치료 센터를 개원과 더불어 새로운 시설에 대한 소식 (창평한마음요양병원에서는 고주파온열암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s://hyperthermia.tistory.com/247

 

​지속적으로 힐링&치유프로그램을 개발/제공하고 있다는 소식
https://hyperthermia.tistory.com/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