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교통의 결절지 천안에 위치해 주치료 병원과의 접근성이 부담이 적은 메디움천안요양병원에서 암 재활의 시간을!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9. 25.

오늘 소개해 드릴 온열치료 병원은, 단순한 요양이 아니라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는 메디움천안요양병원입니다. 

​일전에 주요 시설 위주로 소개하였다면 오늘은 그때 미처 다 소개하지 못한 내용에 대해 전하려고 합니다. 작은 불편함 하나 놓치지 않도록 식단과 치료에 집중과 최선을 다한다고 밝히고 있는데요. 

 

메디움천안요양병원 사이트 캡쳐

자체 개발한 영양식단을 제공해 5가지 기초 식품군에 의거하여 다양한 식단으로 환자의 상태에 맞는 적절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는 모습을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최신 식단 보러가기)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다! 라는 말처럼, 암 치료 시 그리고 암 치료 후 완치의 길까지는 정말 체력싸움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잘 먹는 것까지가 치료라고 할 수있는 암 환자들을 생각한 식단이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메디움천안요양병원 사이트

마음까지 치유하는 원예 실습 온실은 주변 풍경이 다소 삭막해질 수 있는 겨울철에도 따스함과 푸르름으로 마음의 위로를 줄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이 좋아보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메디움천안요양병원 사이트

야외 산책로는 그늘막과 자갈 지압판 그리고 계절의 아름다음울 담아낼 수 있는 꽃과 풀들이 함께하는 전용 산책로를 마련해 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메디움천안요양병원 사이트

한층 업그레이드된 족욕실과 건신반식 욕실을 사진으로 보실 수 있고요.

이미지 출처: 메디움천안요양병원 사이트

입원 치료에 어려움을 가지고 계시거나 외래진료를 희망하시는 분을 위해 외래 주사실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지도, 메디움천안요양병원 검색화면 캡처 + 캡처 이미지 내 표시

교통의 결절지, 천안에 위치한 메디움천안요양병원은 천안아산역 KTX 38회, SRT19회 총 57회의 고속열차가 정차하며 주치료 병원과 1시간 이내에 위치해 있어 빠른 조치가 가능하다고 전하고 있었는데요. 병원의 위치는 천안아산역에서 8km 거리에 위치해있어 사전 예약 시 천안 아산역 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전철 1호선 천안역이나 천안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한다면 조금 더 빠른 약 4km 거리 이내에 위치해 있어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공식 홈페이지 https://medium-c.com/info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mediumca
문의전화: 041-413-7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