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서울 강남] 도심 속에서 치유의 숲과 같은 공간을 만들어가는 포레스트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11. 7.

오늘 소개 할  고주파온열암치료 병원은 강남에 위치한 포레스트요양병원(구. 강남느루요양병원)입니다. 서울 도심에 위치해 있어 메이저 병원들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치료 중 발생하는 변수에 대해 유연하고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강남세브란스병원은 차량 16분,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는 차량 17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포레스트요양병원은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등 서울 내 16개 병원과 협력관계를 맺어 진료 서비스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포레스트요양병원 공식 홈페이지

 

포레스트한방병원은 체계적인 R&D 연구 기반 스마트 한약 개발 및 프리미엄 진료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식약처 인증 획득 최우수 한약재를 사용하고 독자 개발한 스마트 한약 특허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해요. 양한방 융복합 협진 진료를 통해 환자별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포레스트요양병원을 사진으로 소개해볼게요!

 

이미지 출처: 포레스트요양병원 공식 홈페이지

 

차가운 병원을 떠올리기보다는 아늑한 인테리어로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원무과와 아늑한 분위기의 상담실과 진료실 모습을 보실 수 있고요. 환우분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카페테리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포레스트요양병원 공식 홈페이지

 

많은 환자분들이 병원을 선택할 때, 입원 환경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데요! 포레스트요양병원은 환우분들의 편안한 회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적화된 입원실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 운동 공간 등을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포레스트요양병원 공식 홈페이지

 

포레스트요양병원에서는 수술 및 암성통을 완화에 도움이 되는 도수·물리·재활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림프도수치료, 정형도수치료, 내장기도수치료, 운동치료 등을 시행하고 있다고 해요. 또, 양/한방 융복합 협진을 통해 단계별 맞춤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 후, 항암 시너치 치료, 항암 면역 강화 프로그램으로 회복 및 재활을 돕고 항암 치료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비롯해 고압산소치료실, 비타민요법, 미슬토, 약침 등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포레스트요양병원 공식 홈페이지

포레스트요양병원은 건식 사우나실, 약욕&좌훈실, 족욕실, 양자 온열치료실 등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암으로 지친 몸을 회복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는 것은 참으로 매력적인 요소임이 분명합니다. 

이미지 출처: 포레스트요양병원 공식 홈페이지

 

포레스트요양병원의 장점을 꼽자면, 항암식이 케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특급 호텔 셰프 출신 식이 셰프팀이 균형 잡힌 다양한 면역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포레스트 전용 강원도 평창에서 전용 농장을 운영하고 5대 영양소 기반 면역식이를 설계해 면역력을 상승시켜 암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포스팅에서 미처 다 소개 드릴 수 없었던 병원의 다른 시설이나 치료 및 관리가 궁금하시다면↓

 포레스트요양병원 강남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209
문의전화 : 1899-5868
홈페이지 : https://foresthospital.co.kr/gangnam/main/main.html
블로그 : https://blog.naver.com/foresthospital85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