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다년간의 암재활 노하우를 쌓은 병원장님이 계신 미라클병원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4. 1. 8.

오늘 소개할 병원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미라클병원입니다! 분당메디찬병원이 암 중점진료를 위해 새이름 '마라클병원'으로 변경을 했다고 해요. 암요양병원을 선택할 때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주요 대학병원과의 접근성일텐데요. 미라클병원은 강남차병원, 서울성모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분당서울대학병원과 30분 이내로 근접해 있어 주치료병원과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미라클병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출처: 미라클병원 공식블로그

미라클병원은 2010년부터 암환자를 위한 요양기관을 만들기 위해 준비를 하여 오랜 시간 동안 임상 노하우를 축적하여 개원했다고 합니다. 수술 후 요양에서부터 항암, 방사선 완화치료의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추었고 암환자분들 스스로 재활하여 건강하게 일상으로의 복귀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미라클병원 공식 홈페이지

미라클병원의 VIP실의 모습입니다. 1인실, 2인실, 3인실, 4인실로 구성되어 있고 입원실 모두 쾌적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모션베드침대가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미라클병원 공식 홈페이지

미라클병원에서는 고주파온열암치료, 고압산소치료, 광명자치료, 도수치료, 물리치료, 한방치료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로 통증을 줄이고 암 투병 과정에서 손상된 신체와 기능들을 회복하고 합병증과 후유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미라클병원 공식 블로그

 

미라클병원에서는 환우분들의 건강 상태와 체질을 고려하여 항암식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균형 잡힌 영양과 면역을 생각하는 5대 영양소 기반 식이를 설계해 항암에 최적화된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미라클병원에서는 환우분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케어를 위해 어싱, 필라테스, 그림그리기, 프랑스자수 등의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미라클병원에 대해 더 궁금하시거나 상담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미라클병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매화로 39 2, 3, 4, 5층 
문의전화: 031-706-5000
공식홈페이지: https://miracleh.com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mrch5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