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온열치료병원

[서울 송파] 포레힐요양병원에서 고주파온열치료와 암 요양을!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19. 9. 23.

 

오늘 소개해드릴 온열치료병원은
서울아산병원 그리고 삼성서울병원과 인접한 위치인 송파구에 위치한 포레힐요양병원(구. 포레스트요양병원) 입니다. 

메이저 병원들은 다른 지역에서도 여러가지 치료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암치료의 경우 주기적으로 방사선이나 항암치료를 받으러 오가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죠. 이런 경우 주변 숙박시설을 이용하시거나 요양병원을 찾으신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포레힐 요양병원은 두 병원과 인접해 있어 주치료병원 이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포레힐요양병원은 주 치료를 위해 안정적인 치료와 회복을 위해 양/한방협진을 통해 암면역치료, 항암부작용관리, 암종별 치료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통해 치료프로그램을 간략히 살펴보자면,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비롯해 면역주사요법, 비타민요법, 림프부종마사지 등 암 치료와 부작용 케어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진출처: 포레힐요양병원 홈페이지 / 공식블로그 


시설을 살펴보자면, 1인실, 다인실(침상에 개별 TV와 개인 냉장고 그리고 디지털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옥외 휴게 공간을 갖추고 있고 세스코 향균기가 각 병실마다 설치되어있어 특유의 병원냄새도 잡고 병원내 감염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 사진에는 소개되어있지 않지만 VIP병실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병원에 방문이나 상담전화를 통해 알아보세요.)

사진출처: 포레힐요양병원 홈페이지 / 공식블로그 


밥이 보약이다, 잘 먹는 것이 회복의 기초다. 라는 말이있는 만큼, 암환자를 위한 식사 제공을 위한 노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출처: 포레힐요양병원 홈페이지 / 공식블로그 


포스팅에서 미처 다 소개드릴 수 없었던 병원의 다른 시설이나 치료 및 관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공식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거나 문의전화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문의전화 : 1577-3538 
홈페이지 : http://www.forestheal.kr/html/main.html
공식블로그 : https://blog.naver.com/mymjpa95v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