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열치료/하이딥600WM

하이딥600WM Clinical Poster, ESHO2023 최우수 포스터 선정

by 항암온열치료포럼 2023. 10. 13.

지난 9월 26일~ 29일 까지 독일, 쾰른에서 성황리에 ESHO2023(유럽온열종양학회)가 열렸습니다. 
(때문에, 포스팅 표지를 쾰른의 야경으로 꼽아보았는데요 ㅎ)
 
유럽, 특히 스페인에서 하이딥600WM의 활발한 사용과 임상연구들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ESHO2023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카탈로니아 종양학 연구소 (Institut Català d'Oncologia L'Hospitalet, ICO L'H)에서 여러가지 암종을 대상으로 하이딥600을 이용한 고주파온열암치료와 방사선 치료 병행 과정을 발표한 클리니컬 포스터 발표가 있었습니다. 
각국의 여러가지 고주파온열암치료기를 비롯해 병행치료의 효과나 환자의 예후 다양한 암종에 적용된 바를 보고/발표 하고 토론하는 자리인 유럽온열종양학 학술대회에서 기쁜소식이 있었는데요. 

 

Poster를 발표하신 Marina 박사님께 기쁜 소식이 날아들었던 메일의 캡쳐 화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2023년 ESHO(Euro Society for Hyperthermic Oncology) 에서 최우수 포스터로 선정되었다는 것인데요!
그간 다른 고주파온열암치료기들이 항암제나 방사선치료와의 병행효과를 특정 암에만 한정하여 진행된 사례는 많았지만, 다양한 암 종을 대상으로한 연구는 거의 없었습니다. 이번에 2023ESHO에서 발표된 스페인 바르셀로나 카탈로니아 종양학 연구소 (Institut Català d'Oncologia L'Hospitalet, ICO L'H)의 Marina박사의 연구팀이 와 유의미한 진행을 보이고 있는 것이 이번 최우수 포스터(BEST POSTER) 선정 이유라고 생각되는데요!
 
앞으로 남은 기간도 잘 마쳐서 좋은 치료 결과로 하이딥600WM으로 병행치료 받으신 환자분들에게는 쾌유를! Marina 박사 연구팀에게는 유의미한 연구 성과를! 이탈리아 제조원인 Andromedic사의 발전을! 바라며,  한국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통해 암 재활치료를 받는 분들에게도 하이딥600WM이 광범위한 암 치료에 전세계적으로도 도움되는 장비임을 널리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포스터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하이딥600WM의 공식판매사 SM메디케어의 게시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D

에스엠메디케어 주식회사 (smmedicare.kr)

 

에스엠메디케어 주식회사

에스엠메디케어(주) SM메디케어만의 기업 철학으로 암환자의 재활과 사후관리를 위해 노력합니다.

smmedicare.kr

 

댓글